2019 [벤허]

유다 벤허 역

무대 위에 펼쳐진 마지막 질주!

2017년에 이어 두 번째 공연으로 돌아오는 뮤지컬 ‘벤허’는 ‘루 월러스(Lew Wallace)’가 1880년 발표한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한 창작뮤지컬로, ‘유다 벤허’라는 한 남성의 삶을 통해 고난과 역경, 사랑과 헌신 등 숭고한 휴먼 스토리를 완성도 높게 담아낸 수작이다.

2019 [엑스칼리버]

아더 역

 

암흑의 시대, 찬란하게 빛나는 영웅들의 이야기! 

EMK뮤지컬컴퍼니의 2019년 신작인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색슨족의 침략에 맞서 혼란스러운 고대 영국을 지켜낸 신화 속 영웅 아더왕의 전설을 재해석한 작품으로, 평범한 한 사람이 빛나는 제왕으로 거듭나는 여정을 통해 가슴 뜨거운 감동과 카타르시스를 전한다.

2018 [팬텀]

팬텀 역

모든 감각을 매료시킬 꿈결같은 무대! 

시대를 초월한 감동 대작의 귀환

2015년, 2016년에 이어 세번째 공연으로 돌아오는 뮤지컬 '팬텀'은 가스통 르루의 원작(1910)을 바탕으로 오페라 유령의 숨겨진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아름답고 클래식한 음악과 화려한 무대, 관객의 심금을 울리는 스토리와 최정상급 뮤지컬배우, 소프라노, 프리마 발레리나가 함께 선보이는 무대예술의 최절정을 보여주는 작품이다.

2018 [프랑켄슈타인]

앙리 뒤프레 / 괴물 역

한국 뮤지컬 역사에  획을 그은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의 압도적인 귀환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은 1818년 출간된 ‘메리 셸리’의 소설을 원작으로 신이 되려 했던 인간과 인간을 동경했던 피조물의 이야기를 통해 인간의 이중성과 생명의 본질을 재고케 하는 창작 뮤지컬이다. 탄탄한 스토리, 강렬한 선율의 음악과 완벽한 캐스팅 등 흥행 요소를 모두 갖춰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평가받고 있다.

2017 [더 라스트 키스]

황태자 루돌프 역

'황태자 루돌프'의 귀환,

3년만에 돌아온 뮤지컬 '더 라스트 키스'(The Last Kiss)

합스부르크의 황태자 루돌프와 그가 유일하게 사랑한 여인 마리 베체라가 마이얼링의 별장에서 동반 자살한 실제 사건을 모티브로 한 이 작품은 '황태자 루돌프'로 2012년 한국 초연 당시 언론과 관객들의 호평을 받으며 개막 첫 주부터 93%를 넘는 객석 점유율과 15만 이상 관객을 동원했다. 실화를 바탕으로 한 진정성 있는 스토리, 합스부르크의 화려한 왕실을 그대로 재현한 무대세트와 더불어 "모든 음악이 킬링 넘버"라는 극찬을 받기도 했다.

2017 [벤허]

유다 벤허 역

시대를 뛰어넘은 명작의 재탄생!

'유다 벤허'라는 한 남성의 삶에 초점을 맞춘 촘촘하고 완성도 높은 스토리와 로마 제국 시대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생생한 묘사로 탄탄한 텍스트를 구성하고 있으며, 원형 경기장에서 펼쳐지는 웅장한 전차경주, 노예들의 화려한 군무, 바다 위 펼쳐지는 해양전쟁 등 거대한 스케일, 박진감 넘치는 역동성 있는 무대와 강렬하고 섬세한 다채로운 음악이 더해져 대작의 탄생을 예고한다.

2016 [몬테크리스토]

에드몬드 단테스 / 몬테크리스토 백작 역

 

복수심마저도 초월한 아름다운 사랑!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섬세한 선율!

탄탄한 극적 구성, 원작의 명성을 뛰어 넘는 대작 뮤지컬

뮤지컬 ​'몬테크리스토'는 소설 '삼총사'로 유명한 프랑스 작가 알렉상드르 뒤마(Alexandre Dumas)가 1845년에 발표한 소설 '몬테크리스토 백작'을 원작으로 한다. 뮤지컬은 다섯권에 달하는 원작의 방대한 스토리를 2시간 30여분의 드라마로 압축, 애절한 사랑, 음모와 배신, 처절한 목수, 용서와 감동 등 인간의 희로애락을 졸묘하게 녹여낸 탄탄한 극적 구성이 돋보인다.

2016 [잭 더 리퍼]

다니엘 역

 

죽음과 사랑의 엇갈린 운명, 그들의 은밀한 동행이 시작된다.

원작을 뛰어넘는 세기의 뮤지컬 <잭더리퍼>가 3년 만에 돌아온다. 미해결 연쇄 살인 사건을 해결하려는 형사와 희대의 살인마의 이야기를 치밀한 구성으로 풀어낸 <잭더리퍼>는 2009년 한국 초연 이후 세 차례의 앙코르 공연을 가졌으며, 2012년 일본으로 진출 한국 뮤지컬 역사상 최고의 흥행 기록을 수립한 대한민국 대표 한류 뮤지컬이다.

2016 [삼총사]

달타냥 역

탄탄한 스토리와 화려한 무대! 아름다운 명곡의 완벽한 조화! 
17세기 파리를 정의로 물들인 남자의 전설이 돌아온다. 

세계적인 대문호 알렉상드르 뒤마(Alexandre Dumas)의 소설을 기반으로 한 뮤지컬 ‘삼총사’는 왕실 총사를 꿈꾸는 청년 ‘달타냥’과 프랑스 왕의 친위부대 삼총사 ‘아토스’, ‘아라미스’, ‘포르토스’ 세 사람의 모험과 우정을 박진감 넘치게 그린 작품이다.

2015 [아리랑]

양치성 역

천 만 독자에게 사랑 받은 소설 <아리랑>,

뮤지컬로 새로운 생명력을 얻다.

뮤지컬 <아리랑>은 천 만 독자에게 사랑 받은 작가 조정래의 대하소설을 뮤지컬화 한 작품으로 일제강점기, 파란의 시대를 살아냈던 민초들의 삶과 사랑, 그리고 투쟁의 역사를 담아낸 작품이다. 어지러운 시대에 잘못된 선택을 하는 양치성 역은 항상 선한 역으로 존재감을 과시해왔던 카이가 출연하여 새로운 악역의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2015 [팬텀]

팬텀 역

 

31년간의 기다림, 뮤지컬 <팬텀>의 역사적인 한국 초연!

가스통 르루(Gaston Leroux)의 원작 소설을 가장 충실하게 살린 뮤지컬 <팬텀>은 베일에 싸인 팬텀의 과거사와 그의 부모에 대한 이야기를 집중적으로 다루어 개연성 있는 스토리 라인을 완성했으며 고전적이면서도 세련된 클래식 음악과 프리마 발레리나가 선보이는 고혹적인 정통 발레, 1890년대 파리의 오페라 극장을 옮겨 놓은 듯한 화려한 무대로 작품에 정서적 깊이감을 더했다.   

2014 [마리 앙투아네트]

악셀 페르센 역

18세기 베르사이유 궁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화려한 비극! 
엇갈린 두 운명이 빚어낸 숨막히는 드라마

목걸이 사건, 바렌 도주 사건, 단두대 처형 등 마리 앙투아네트의 드라마틱한 삶과 거대한 역사 속에 숨겨진 진실! 
18세기 프랑스의 베르사이유를 완벽 재현한 무대와 화려한 의상

국내외 실력파 제작진의 3년간의 치밀한 준비기간과 한국 뮤지컬계에 돌풍을 일으킨 EMK뮤지컬컴퍼니의 제작 노하우가 
집대성된 2014 최고의 기대작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2014 [드라큘라]

조나단 하커 역

브로드웨이 역사상 가장 아름다운 '입맞춤'이 시작된다! 

브램 스토커(Bram Stoker)의 동명 고딕 풍의 소설을 뮤지컬로 탄생시킨 뮤지컬 <드라큘라>는 2001년 샌디에고의 라호야 플레이하우스(La Jolla Playhouse)에서 초연되어, 2004년 브로드웨이에 입성했다. 이후 스웨덴, 오스트리아, 영국, 캐나다, 고 일본 등에서 대단한 성공을 거둔 뮤지컬이다. 

2013 [두 도시 이야기]

찰스 다네이 역

 

<오페라의 유령><지킬앤하이드>의 신화를 뛰어넘을 브로드웨이명작
관객을 사로잡을 감동대작 뮤지컬 <두 도시 이야기>

 뮤지컬 <두 도시 이야기>는 '성경과 셰익스피어 다음으로 가장 많이 읽힌 작가’이자 세계적인 대문호인 찰스 디킨스의 대표작 중 하나인 소설 '두 도시 이야기(A Tale of Two Cities)’를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18세기 프랑스 혁명을 배경으로 런던과 파리를 넘나들며 사랑하는 여인을 위해 자신의 목숨을 바친 한 남자의 운명적인 사랑이 웅장하고 아름다운 음악과 함께 펼쳐진다. 

2012 [두 도시 이야기]

찰스 다네이 역

<오페라의 유령><지킬앤하이드>의 신화를 뛰어넘을 브로드웨이명작
관객을 사로잡을 감동대작 뮤지컬 <두 도시 이야기>

뮤지컬 <두 도시 이야기>는 '성경과 셰익스피어 다음으로 가장 많이 읽힌 작가’이자 세계적인 대문호인 찰스 디킨스의 대표작 중 하나인 소설 '두 도시 이야기(A Tale of Two Cities)’를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18세기 프랑스 혁명을 배경으로 런던과 파리를 넘나들며 사랑하는 여인을 위해 자신의 목숨을 바친 한 남자의 운명적인 사랑이 웅장하고 아름다운 음악과 함께 펼쳐진다. 

2011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

토마스 역

 

100분간 펼쳐지는 두 남자의 우정을 넘어선 스토리
베스트셀러 작가인 주인공이 그의 소중한 친구와 함께 과거와 현재의 기억을 오가며 친구의 송덕문을 완성시켜 나가는 과정을 그리고 있는 뮤지컬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 두 주인공의 어린 시절, 철부지 10대와의 성공한 어른의 모습을 넘나들며, 30여년간 쌓아온 우정과 그들의 관계가 불러온 선택, 갈등, 치유의 순간들이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음악과 함께 펼쳐진다.

Please reload